2022 근로장려금 필요서류

2022 근로장려금 신청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서류들이 있습니다. 근로소득 또는 사업소득 증거자료와 재산증거자료를 제출하여야 하는데 국세청에서 제출된 근로소득 또는 사업소득 자료와 지급받은 소득이 일치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근로장려금 필요서류

근로장려금 신청서외에 필요한 서류인 근로소득 또는 사업소득 증거서류는 아래 8가지의 서류 중 해당되는 서류를 선택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① 근로소득, 사업소득 또는 종교인소득 원천징수영수증

② 급여 또는 사업소득 수령통장 사본

③ 급여 또는 사업소득 지급대장 사본

④ 근로소득 또는 사업소득 원천징수부 사본

⑤ 직장가입자용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⑥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

⑦ 피보험자용 고용보험 일용근로내역서

⑧ 근로소득 또는 사업소득 지급확인서

첨부서류 제출방법

소득자료 또는 임대차계약서등 첨부서류는

1) 장려금 신청 안내문에 기재된 전용팩스번호로 전송하기

2)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제출하기

둘중에 한가지 방법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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