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우회방법, 대체방안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안드로이드 유저와 IOS의 가격이 다른거는 알고 계시죠.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 나오느것을 막아주는 기능으로 약 1만원을 내면서 하는 구독형 요금인데 이것이 부담되는 분들에게는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방법과 대체방안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안드로이드 유저들은 10,450원(부가세 포함)을 내고 애플 ios 유저들은14,000원(부가세 포함)을 내야합니다. 구독하게 되면 광고 없이 영상시청 가능, 백그라운드 재생 가능,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 가능,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가능한 혜택이 있습니다.

문제는 요즘 영상속에 광고를 송출하면서 불만들이 높아지고 있어서 이럴거면 싸게라도 돈내고 쓰겠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방법

현재 영상속에 광고가 늘어나면서 우회방법을 많이들 찾고 계시는데 인도와 아르헨티나를 우회하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인도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130 루피 정도인데 한국돈 환산하면 2,100원 정도이고 아르헨티나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120페소정도로 1,400원 정도 나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대체방안

유튜브 프리미엄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외에 별도의 앱을 설치하여서 광고 없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Youtube Vanced 라는 앱을 설치하여서 사용하면 광고 없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