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밴스드 활용법

유튜브 밴스드는 외국 유명한 휴대폰 포럼 xda 에서 개발자분들이 프로젝트로 만든 어플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똑같이 광고를 차단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계실것이라고 봅니다. 광고 제거 외에도 여러 기능들이 있는데 유튜브 밴스드 활용법 알아보시죠.

유튜브-밴스드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

  1. 위에 나와있는 밴스드 홈페이지에서 vanced manager 다운로드 합니다
  2. 설치 완료후 vanced microG 를 먼저 설치하고 후에 youtube Vanced, youtube Music Vanced를 설치합니다. (출처 허용 혹은 권한 설정은 모두 허용으로 해주세요)
  3. 먼저, micorG를 실행하셔서 사용하고자 하는 구글 아이디 로그인 한후에 youtube vanced 실행하시면 광고 없이 영상 시청 가능합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숏츠 영상을 안볼수 있게 하는 옵션도 있어서 이 옵션때문에 사용들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 곧 폐쇄 된다고 합니다. 서비스를 종료하는것은 아니기때문에 향후 2년간은 볼 수 있지만 그 후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youtube vanced manager.apk 를 다운로드 불가능하기때문에 APK를 저장해 놓으셔서 기기변환시 사용하는 기기에 재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